AhnDru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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닷지 – 총알 피하기 게임

‘레트로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라는 책을 공부하면서 책에 나오는 예제를 수정해서 만들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Space invaders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래밍’ 책에 나오는 예제로 공부하면서 만든 게임입니다. 고전 슈팅 게임인 Space invaders를 3D로 만들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점핑 개구리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래밍’ 책으로 공부하면서 만든 게임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클래식 뱀 게임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래밍’ 책으로 공부하면서 만든 게임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게임 제작 같이 하실 팀원 모집

게임 제작 같이 하실 팀원 모집합니다. 그래픽, 프로그래밍, 음악, 기획 등 모든 분야 모집중입니다. 경력이나 실력에 상관없이 재미있게 같이 개발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메일 :...

45. 러너 게임으로 변경

이번 시간에는 현재 게임을 러너 게임으로 변경해 보겠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 항상 linear velocity X 값을 적용 시켜 주면 됩니다. createUpdateHandler() 메서드의 onUpdate() 메서드 안에...

44. 에너지 바 구현하기

이번 시간에는 플레이어의 에너지를 보여 주는 에너지 바를 구현해 보겠습니다. 먼저 관련 변수를 선언해 줍니다. callController() 메서드 안에 health bar와 에너지를 표시할 하트 등의 sprite를...

43. 적 무찌르기

공격을 통해 적을 무찌를 수 있도록 구현해 보겠습니다. createCollision() 메서드 안에 적과 무기의 충돌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 줍니다. 적과 플레이어의 무기가 충돌시 항상 적과 무기가...

42. 적에게 AI 부여하기

이번 시간에는 적에게 AI를 부여해 능동적으로 움직이게 만들어 보겠습니다. 플레이어와 적의 거리가 가까우면 적이 움직이게 하기 위해 먼저 플레이어와 적의 거리를 계산하는 getDistance() 메서드를 위와...

41. 적 등장 시키기

타일 맵에 벽 추가하는 것과 유사하게 창문이 있는 곳과 문이 있는 곳에 오브젝트를 추가하고 그곳에 적이 생성되도록 만들어 주겠습니다. loadObject() 안에 window와 door 오브젝트에 적을...